제 컴이 그런지 모르지만,
답변이 세로로 길게 되어 있어,
그대로 스크랩하여 댓글에 옮겨 놓으니 잘 모입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사무실]
실시간 예배는 계속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예배시간과 동일하며(주일 오전 10:30, 주일 오후 14:00 새벽4:30, 삼일,오일 19:00)
3일-6일은 집회 기간으로 개별 기도회로 했습니다.
다시보기는 예배 끝나고 10-15분 안에 동영상 업로드를 하고 있으나,
운행등으로 바쁠땐 다음날 까지 올리도록 하고있습니다.
실시간 예배 접속이 안되면, 댓글이나 문자를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삼일, 오일 예배는 집회 설교로 재독 중에 있습니다.
교인2015. 08. 27.
저희는 삼일밤예배 실시간 별문제없었습니다
예배자2015. 08. 27.
교인님께서 말씀하신..삼일밤 실시간=생중계 라는 말씀으로 이해하겠습니다.^^
그러면, 예배 실시간 생중계 다운로드를 받는 동천교회 공지사항 url을 댓글로 주시면 새로 깔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외부교인2015. 08. 28.
저의 경우도 8월 집회 이후에 실시간 예배가 중계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변의 글들이 모두 수직으로 기록이 되는 현상은 제 컴퓨터에서는
처음부터 있어왔습니다. 참고로 윈도우즈 8.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살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교인22015. 08. 28.
행정실 484번에 댓글이 한줄로 될 때
가로로 보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예배자2015. 08. 28.
"도구->호환성->홈페이지 주소를 넣어 설정"
정말 신기합니다.^^
모두 가로로 잘 보입니다.
그러나, 금밤 생방송은 안되고 있습니다.
제 윈도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