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교회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딤후 3:14)
로그인
회원가입
주교/중간반
총
1134
건
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공과
일반
질문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
조회
추천
9
[일반]
8월 3주 주교새벽
[2]
김은득
2011-08-17
544
119
8
└
[일반]
집회정리..
[1]
교인
2011-08-15
540
98
7
└
[일반]
8월 남중간반 집회 정리
[2]
김은득
2011-08-14
568
114
6
└
[일반]
8월 여중간반 집회 정리
[2]
문숙희
2011-08-13
611
97
5
[일반]
중간반 집회 정리-기록 바랍니다.
[2]
사회
2011-08-12
635
111
4
[공과]
제12공과(심는 대로 거둔다)
🔒
첨부파일
주교
2011-08-12
479
87
3
└
[공과]
다음 공과로 '심는 대로 거둔다'를 하겠습니다.
사회
2011-07-29
554
103
2
[일반]
이번 주 공과 준비에 대하여
[2]
🔒
사회
2011-07-27
482
87
1
[공과]
제11공과(신앙의 선, 후배)-(요절지 첨부)
🔒
첨부파일
주교
2011-07-27
508
84
1
..
«
‹
73
74
75
76
이름
제목
내용
검색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