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교회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딤후 3:14)
로그인
회원가입
주교/중간반
총
1134
건
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공과
일반
질문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
84
[일반]
8월 둘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지재일
2012-08-14
700
97
83
└
[일반]
집회정리..
[1]
교인
2011-08-15
540
98
82
[일반]
11월 1주 주교새벽 출석입니다.
김옥녀,신명숙
2011-11-01
554
98
81
[일반]
11월 넷째 주 주교 새벽기도
[6]
주교새벽
2012-11-26
1081
99
80
[일반]
9월 2주 주교새벽
김은득
2011-09-16
550
100
79
[일반]
10월 첫째 주 주교 새벽기도
주교새벽
2012-10-02
697
100
78
[일반]
12.11 중간반 보고
[2]
중간반
2011-12-11
568
102
77
[일반]
3월 1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3-04
630
102
76
[일반]
3월 3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박현병
2012-03-30
647
102
75
└
[공과]
다음 공과로 '심는 대로 거둔다'를 하겠습니다.
사회
2011-07-29
554
103
74
[공과]
제 13 공과 (하나님의 은혜)-(요절지 첨부)
첨부파일
주교
2011-09-02
599
103
73
[일반]
4월 5주 주일학교 새벽기도
[2]
정현기
2012-04-30
739
103
72
[일반]
6월 3째주 주교 새벽 예배
문숙희
2012-06-18
1004
103
71
[일반]
10월 넷째 주 주교 새벽기도
[3]
주교새벽
2012-10-22
861
103
70
[일반]
8월 3주 주교새벽
김은득
2011-08-22
554
104
1
..
«
‹
65
66
67
68
69
70
71
72
›
»
..
76
이름
제목
내용
검색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