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교회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딤후 3:14)
로그인
회원가입
주교/중간반
총
1134
건
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공과
일반
질문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
추천
144
[공과]
제6공과-현실의 주인으로 살자-(요절지 첨부)
첨부파일
주교
2014-04-03
598
61
143
[공과]
제 13 공과 (하나님의 은혜)-(요절지 첨부)
첨부파일
주교
2011-09-02
599
103
142
[일반]
12월 셋째 주 주교 새벽기도
서인영
2012-12-30
600
81
141
[일반]
12월 1주 주교새벽예배 출석보고
이영근
2013-12-14
600
70
140
[일반]
8월 4주 주교새벽
김은득
2011-08-29
601
115
139
[일반]
11월 3주 주교새벽예배 출석보고
김옥녀
2013-11-27
603
62
138
[일반]
중간반 보고가 왜 안 올라오는지?
[4]
사회
2012-01-22
605
113
137
└
[일반]
2012년 05월 집회 남중간반 보고
김정민
2012-05-18
605
107
136
[공과]
이번 주 공과는 제3공과 복습입니다.
🔒
주교
2012-05-30
605
76
135
[일반]
2012년 1월 네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1.23-28)
[5]
김연순
2012-01-23
606
105
134
[공과]
2014년도 제1공과-인내-(요절지첨부)
🔒
첨부파일
공과
2014-01-01
607
47
133
[일반]
3월 3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3-25
608
105
132
[일반]
10월 둘째주 주교 새벽 예배
문숙희
2013-10-14
608
70
131
└
[일반]
8월 여중간반 집회 정리
[2]
문숙희
2011-08-13
611
97
130
└
[일반]
'교육관 예배' = '중간반예배'로 바꾸어 주셨으면
[1]
사회
2012-04-03
612
96
1
..
«
‹
65
66
67
68
69
70
71
72
›
»
..
76
이름
제목
내용
검색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