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교회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딤후 3:14)
로그인
회원가입
주교/중간반
총
1134
건
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공과
일반
질문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
추천
189
[공과]
제2공과-세례와 성찬(요절지 첨부)
🔒
첨부파일
주교
2013-01-09
558
55
188
[공과]
제3공과-세례와 성찬-(요절지 첨부)
[2]
🔒
첨부파일
주교
2014-02-12
558
41
187
[공과]
제10공과-성경에서 배우는 예수님
🔒
첨부파일
주교
2012-08-01
560
68
186
[공과]
제19공과-영계와 우주의 큰 변동-(요절지 첨부)
🔒
첨부파일
주교
2012-12-19
560
75
185
[공과]
제7공과-(기도)-(요절지 첨부)
🔒
첨부파일
주교
2014-04-18
561
44
184
[공과]
제23공과-구주탄생-(요절지 첨부)
🔒
첨부파일
주교
2013-12-18
564
47
183
[일반]
12월 3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
문숙희
2011-12-19
566
92
182
[일반]
1월 3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1-24
566
107
181
└
[일반]
8월 남중간반 집회 정리
[2]
김은득
2011-08-14
568
114
180
[일반]
11월 4주 주교 새벽예배
손희권
2011-11-21
568
105
179
[일반]
12.11 중간반 보고
[2]
중간반
2011-12-11
568
102
178
[일반]
2012년 1월 셋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1.16-1.21)
김연순
2012-01-16
568
94
177
[일반]
12.04 중간반 보고
[1]
중간반
2011-12-04
569
91
176
[일반]
9월 둘째 주 새벽예배
[1]
신명숙
2013-09-09
569
73
175
[일반]
12월 5주 주교새벽예배 출석보고
이영속
2013-12-31
570
68
1
..
«
‹
57
58
59
60
61
62
63
64
›
»
..
76
이름
제목
내용
검색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