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교회
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
(딤후 3:14)
로그인
회원가입
주교/중간반
총
1134
건
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공과
일반
질문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
조회
추천
1074
[일반]
1월 3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1-24
566
107
1073
[일반]
1월 4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1-24
652
109
1072
[공과]
제3공과-예수 그리스도
[3]
🔒
첨부파일
주교
2012-01-26
794
80
1071
[일반]
1월 5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1-29
688
116
1070
[일반]
2012년 1월 다섯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1.30~2.4)
김은득
2012-01-31
693
129
1069
[일반]
이번 공과는 복습입니다.
[2]
🔒
첨부파일
사회
2012-02-09
521
87
1068
[일반]
2월 2주 중간반보고
[4]
보조반사
2012-02-16
858
120
1067
[일반]
2월 3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2-26
625
108
1066
[일반]
2월 4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2-26
651
107
1065
└
[일반]
2월 1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2-26
591
106
1064
[일반]
주일학교 중간반 교통편 기록 요망
[13]
주교
2012-02-27
963
127
1063
[공과]
제4공과-하나님(삼위일체)
🔒
첨부파일
주교
2012-02-28
640
77
1062
[일반]
2012 여중간반 사경회 보고
[4]
김선행
2012-03-01
968
135
1061
└
[일반]
학생들 설문조사 내용
사회
2012-03-01
660
97
1060
[일반]
3월 1주 중간반보고
[1]
보조반사
2012-03-04
630
102
‹
1
2
3
4
5
6
7
8
›
»
..
76
이름
제목
내용
검색
글쓰기